건도 자리정리
글쓴이
- 2012.12.11. 08:35
- 1031
오늘은 "자리정리 시작한다 끝났다" 얘기도 안했고
시간 지났길래 나가보니 자리 튕겨있음
뭘까요???
시간 지났길래 나가보니 자리 튕겨있음
뭘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건도 자리정리 진짜 이상해요.. 자리정리 할때 앉아있었는데 튕겨있을때도 많구요. 오늘 저도 끝났단 말 안하길래 계속 기다렸네요.
0
0
무거운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튕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진짜 허무할따름임
0
0
까다로운 갓끈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ㄷㄷㄷㄷ 원래 튕김ㅋ
0
0
난폭한 가지복수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