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글쓴이
- 2012.12.11. 14:26
- 1048
돈 ATM으로 입금해도 돼나요???
그냥 계좌이체 해요???
그냥 계좌이체 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고지서, 인터넷 뱅킹, 현금입출금기(우리은행 제외), 텔레뱅킹(부산은행/우리은행 제외)
0
0
치밀한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옥수수
고지서어디서떼여?ㅠ
0
0
푸짐한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코스모스
1. 납입고지서 출력
○ 출력일시 : 2012. 12. 10(월) 09:00 ~ 12. 12(수) 16:00
○ 출력방법 : 부산대학교 학생지원시스템→등록→등록금고지서출력→계절수업고지서출력 및 등록확인
○ 출력일시 : 2012. 12. 10(월) 09:00 ~ 12. 12(수) 16:00
○ 출력방법 : 부산대학교 학생지원시스템→등록→등록금고지서출력→계절수업고지서출력 및 등록확인
0
0
치밀한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옥수수
고지서어디서떼여?ㅠ
0
0
푸짐한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tm도 되지않나;
0
0
털많은 명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