슨배님들...
글쓴이
- 2012.12.11. 17:46
- 864
학년마다 들어야하는 학점정해져있자나요..
그거 다 못채웠으면 학년 못올라가요??엉엉
너무 프리하게 다녔나봐요ㅜㅜㅠ
어허헝 나 어뜨케...일점이 모자라!!ㅜ
그거 다 못채웠으면 학년 못올라가요??엉엉
너무 프리하게 다녔나봐요ㅜㅜㅠ
어허헝 나 어뜨케...일점이 모자라!!ㅜ
권한이 없습니다.
아닐껄요 ? 그 기준은 전과같은거 할때 필요하지 않나요
0
0
잘생긴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관엄뜸.
영 찝찝하믄 계절학기 ㄱㄱ
영 찝찝하믄 계절학기 ㄱㄱ
0
0
큰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관없어요. 제가 산증인입니다
0
0
진실한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미국쑥부쟁이
진짜가 나타났다!!
0
0
과감한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굳굳 감사합니당ㅜㅜㅜㅠ이것때문에 밤에 잠을못이룬지가 며칠째인지...고맙습니다!시험잘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년마다 들어야하는 학점 ㅋㅋㅋㅋㅋㅋ 그런거 없어요 ㅋㅋㅋㅋㅋㅋ 그걸 가지고 고민하는 분이 또 있으시네
최종 4학년 끝났을때 끝마쳐야 하는 학점만 채우면 끝이에요 ㅋㅋㅋㅋㅋㅋ 결국 그 말은 졸업만 제대로 하면됨
최종 4학년 끝났을때 끝마쳐야 하는 학점만 채우면 끝이에요 ㅋㅋㅋㅋㅋㅋ 결국 그 말은 졸업만 제대로 하면됨
0
0
아픈 아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긔엽긔 ㅋㅋ
0
0
재미있는 튤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