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수학 제발유ㅠㅠㅠ
글쓴이
- 2012.12.11. 17:46
- 1005
최진석 교수님 경제수학
11단원중에서 시험 안나온다고 넘어간 부분 있나요?
예비군 간다고 수업빼먹어서ㅠㅠ
페이지좀 가르쳐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수업들었는데도몰겟음 ㅜ
0
1
멋진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발유ㅠㅠ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모르겠음 ㅠㅠㅠㅠㅠ 그냥 교수님께 전화로여쭤보시는게 제일 빠를거 같아요 ㅠ
0
1
세련된 애기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