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 2012.12.11. 18:37
- 1767
본인은 4월 입대 예정자 입니다
전 군대 때문에 지금 여자랑 사귀는 건 좀 아니다.. 라는 입장인데요
친구들은 아직 시간도 많이 남았으니 옆에서 계속 소개팅시켜준다니 뭐라니 입질을 자꾸 넣네요..
솔직히 요즘 좀 외롭고 해서 혹하네요..
물론 사귄다고 그렇게 오래 갈거라고 장담도 못하고
소개팅 한다고해도 사귀게 될거라고 장담도 못하지만..
음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 가기 얼마 전에 사겼지.
그리고 얼마 안되서 헤어졌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형말 듣고 해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간인으로서 만나든, 군인으로서 만나든, 헤어질 커플은 헤어지고 안헤어질 커플은 안헤어집니다. 민간인끼리 커플해도 1년넘게 지내는거 잘 없어요, 결국 그냥 사람 사는거지 다 똑같아요. 군인이라서 안되, 그런거 없어요. 그냥 남녀 둘이 만나는거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자가 좋다고 들이대면 모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