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오빠들 중도 몇시까지 자리있어요?
글쓴이
- 2012.12.11. 21:44
- 1126
는 훼이크
남자고요
중도 아침에 몇시까지 보통 자리있나요?
9시는 무리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 요즘 같은 시험기간이면 새벽4시부터 줄서던데 ㄷㄷ 9시는 너무 늦음
0
0
난쟁이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덟시면 자리 다털리는거 각오해야됨
0
0
무례한 능소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ㅋ 너무 오만한 생각을 했었군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8시에 갔는데 6열람은 여유있더군요
0
0
근육질 골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오빠면 안가르처줄랫는데 누나형이라서 가르쳐줄께요 9시안으로 오믄 칸막이는 동나있고 걍책상자리는 잇음!
0
0
무거운 물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8시 30분에 갔는데 반은 차고 반은 비어있드만
무슨소리들
무슨소리들
0
0
점잖은 왜당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시에는 가야 좋은자리차지함
0
0
과감한 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시쯤에도 오열람은 자리많던데
0
0
유능한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