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하시는 분들 질문좀..
글쓴이
- 2012.12.11. 21:45
- 1906
가스비나 전ㄱㅣ세 합쳐서 한달에 얼마정도 나오던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사람마다 천차만별이에여
0
0
피곤한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원
0
0
뛰어난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기세 만원선
가스비는 아껴쓰면 2~3만원대
가스비는 아껴쓰면 2~3만원대
0
0
똥마려운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자살면 여름에 난방비(가스) 5천원이하 전기세는 사실 개인재량인데 2만원 잘안넘을껄요
겨울엔 가스비가 3만원까지 오르고 전기세는 뭐 비슷합니다.
겨울엔 가스비가 3만원까지 오르고 전기세는 뭐 비슷합니다.
0
0
처참한 박주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컴퓨터와 장판 및 이것저것 많이써서 전기세는 2만원 초중반
가스는 겨울엔 3~4만원정도 나오네요.
가스는 겨울엔 3~4만원정도 나오네요.
0
0
질긴 백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00₩
0
0
과감한 사위질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사위질빵
닉이 왜이렇게 웃길까요 ㅎㅎ
0
0
발냄새나는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만원
0
0
초연한 개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름에 전기세 1~2만원 가스비 1천원대
겨울에 전기세 1만원대 가스비 1~2만원
겨울에 전기세 1만원대 가스비 1~2만원
0
0
황송한 물아카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아직 고지서가 안나와서 잘모르겠네요 ㅎ
0
0
끔찍한 우산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합해서 5만원 조금 안되요
0
0
억울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기세 5천원~7천원
가스비 5천원~7천원
겨울엔 1.5배정도 더 나옴
가스비 5천원~7천원
겨울엔 1.5배정도 더 나옴
0
0
일등 개구리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기세는 관리비나올때 같이나와서 따로 확인해본적 없구
가스비는 젤 적게나왔을땐 여름에 여행간다고 집 비웠을때 5천 얼마...겨울에 춥다고 못참고 보일러 막 틀었더니 9만원 가까이? 나왔었어요....굴곡이 참...ㅋㅋㅋㅋ
가스비는 젤 적게나왔을땐 여름에 여행간다고 집 비웠을때 5천 얼마...겨울에 춥다고 못참고 보일러 막 틀었더니 9만원 가까이? 나왔었어요....굴곡이 참...ㅋㅋㅋㅋ
0
0
꾸준한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기세1만 가스1만
겨울기준 ㅇㅇ
여름에는 가스비 3000원이하
씻을때말고 보일러없이생활합니다
밥도 전기스토브로 해먹구요
전기장판 잘때만켜고 ㅇㅇ
집에서 노트북잘안하고
겨울기준 ㅇㅇ
여름에는 가스비 3000원이하
씻을때말고 보일러없이생활합니다
밥도 전기스토브로 해먹구요
전기장판 잘때만켜고 ㅇㅇ
집에서 노트북잘안하고
0
0
무심한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