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어과 님들계세요?질문좀할게요
글쓴이
- 2012.12.12. 20:31
- 942
vous avez des enfants?
-Je n'ai pas d'enfants
대답할때 왜 d'enfants 이렇게쓰죠?
des enfants 는 모음 모음 만나는거 아니니까 그냥 써야되는거 아니에요?
-Je n'ai pas d'enfants
대답할때 왜 d'enfants 이렇게쓰죠?
des enfants 는 모음 모음 만나는거 아니니까 그냥 써야되는거 아니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봉쥬르
0
0
황홀한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대나물
ㅜㅜㅜ낚였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정문으로바뀔때 타동사의목적어의 관사가 부정관사인경우 de로 관사가 바뀌기때문에 de enfants 을 축약해서 저렇게되는거랍니당
0
0
어리석은 고로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고로쇠나무
un une des 이게 부정문일때 de로 다바뀐단말이죠? 이제좀 감이오네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맞습니다. 부정의 de 찾으면 네이버 지식검색에도 잘 나와있을 듯요~ :)
0
0
섹시한 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뭔 외계어다냥 ㅋ_ㅋ
0
0
황홀한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위에 고수 계시네
0
0
화사한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히리베디히
0
0
멋진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