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자취고민...
글쓴이
- 2012.12.12. 23:32
- 1254
요번에 복학하는데요
기숙사안될것같아서 ㅋㅋㅋㅋ
자취방구해보려고하는데 보통 얼만가요??
쫌 ㅁ싸고 ㅁ깔끔한데없을까요.....
기숙사안될것같아서 ㅋㅋㅋㅋ
자취방구해보려고하는데 보통 얼만가요??
쫌 ㅁ싸고 ㅁ깔끔한데없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고상한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게시판 한번 스캔해보시고.. 나름의 기준잡아서 괜찮다싶은데 발품파는게 최고에요~~
0
0
포근한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문 500-30 ~ 40
신축경우 겨의 40이고 신축 아닌 경우에도 35이상인방이 대부분이더군요,
신축경우 겨의 40이고 신축 아닌 경우에도 35이상인방이 대부분이더군요,
0
0
착한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비싸군요... 원룸뿐이겟죠?? 다른방법이없을것같네...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문에 새로지은데 깔렸음. 골라서 가면되요
0
0
늠름한 맥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문에 널리고 널림
0
0
한심한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본 500 - 30초반임
발품 파는게 나으실듯
발품 파는게 나으실듯
0
0
따듯한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좀 괜찮은 곳 가시려면 500-35~45까지,
보증금을 더거시면 좀 싸지만, 요즘 보증금 잘안올려주려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