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스피킹 학원!
글쓴이
- 2012.12.13. 12:00
- 1381
방학때 토스 해보려고 하는데 어디가 좋을까요?ㅜㅜ
서면 파고다가 아무래도 제일 말이 많이 나오긴 한데....
멀리 가기 싫어서 왠만하면 학교 앞에서 찾고 싶어요~
여건 되면 토익도 같이.......추천좀 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황송한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구골나무
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스 오픽 합쳐서 토픽임? 토픽은 뭐지 ㅋㅋ
토스 오픽 합쳐서 토픽임? 토픽은 뭐지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오픽인듯ㅋㅋ
0
0
적나라한 맥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스 그래도 서면 파고다 가세요
그냥 순수 스피킹 연습이면
다른 학원 추천하고 싶지만
부대 앞은 토스 전문으로 다닐 만한 곳은
제 경험 상으로는 없는 듯
그냥 순수 스피킹 연습이면
다른 학원 추천하고 싶지만
부대 앞은 토스 전문으로 다닐 만한 곳은
제 경험 상으로는 없는 듯
0
0
처절한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가죽나무
어떤 강사가 좋은지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역시 서면 파고다엔 스타강사가 많아서 그런지 잘 몰리는듯
0
0
피로한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 다른 토픽이나 뭐 그런종륜줄알앗는데 진짜줄임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