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장학금 추가 지금 어떻게?
- 2012.12.13. 12:09
- 1104
오늘 사이트 들어가보니 사이트가 바뀌어서 잘 모르겠더군요...
익명이니까 솔찍히 .. 가난이 죄는 아니니깐..
이번학기에 제가 50만원가량 유형2받았는데
오늘 들어가보니 이번학기 수혜현황 유형2에 2300000원 받았다고 되어있네요.;.
그럼 이것에 받은거 차이만큼 추가로 지급이 된다는 말인가요????
오늘 사이트가 개편되어서... 오늘부터 내년 1학기 국가장학금 등록기간 시작이라
사이트가 개편되어서.. 확인을 어떻게 해야되는지...
전화를 해봐야 되나... 만약 맞다면 180만원 ㅠㅠㅠ 3~4달 알바비..
공부하는거보다 공부하려고 돈버는게 더힘들어...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년간 일(몸으로 때우는 일, 하지만 정신적으로도 힘든 일 많았음)해봤는데 솔직히 공부(대학교 공부)가 일하는 것 보다 더 쉽습니다. 정신적 스트레스가 훨씬 덜하거든요.
이에 반해서 재수,삼수는 할게 못됨. 정신적으로 무너지는 저를 볼 때마다 힘들었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저분하고 비슷하게 받는 입장으로써 주위에서 그런 반응 보이면
그렇게 기분 좋진 않네요..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학기에 받은 총 장학금이 본인의 등록금과 완전히 같습니까?
그러면 그만큼 들어오는거 거의 맞습니다.
저는 일부러 알바 안하고 그 시간에 공부해서 장학금 받으려고 노력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