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정정
글쓴이
- 2017.01.03. 23:07
- 1045
교수님께 성적정정을 메일로 보냈을땐 안된다고 말씀주셨는데,
오늘 다시 보니 플러스가 붙어있네요. 이건 그냥 재수로 보면 되나요? 아님 뭐 감사메일을 보내야하나요..?
오늘 다시 보니 플러스가 붙어있네요. 이건 그냥 재수로 보면 되나요? 아님 뭐 감사메일을 보내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