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생여러분
글쓴이
- 2017.01.05. 15:16
- 956
1학년 마치고 2학년 올라가는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신입생때 과단체로 떠밀려서 젤 싸구려계산기를 샀는데
말들어보니 비쌀수록 제 값 한다더군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좋은걸로 하나 장만할라고 하는데
괜찮은 계산기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FX-9860G2 씁니다 기능 공부안하면 헛돈이에요
0
0
착실한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미국부용
화면터치 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뇨 안됩니다
0
0
착실한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Ti-89
0
0
외로운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Ti-89
0
0
황홀한 하와이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Ti 89
0
0
청아한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만원 정도에서 Ti nspire
10만원 정도에서 카시오 8500p
3만원 이하에서 fx-850ex
10만원 정도에서 카시오 8500p
3만원 이하에서 fx-850ex
0
0
도도한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꿩의밥
아 10만원 정도에서 9860G2입니다
이상한거랑 헷갈림
이상한거랑 헷갈림
0
0
도도한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과 친구 있는데 나중에 6*6 이상 행렬 곱셈 계산을 시험치면서 해야된대서 5만원 정도 주고 샀다네요. 제 값 한다고 좋아하긴 한데 그 후에는 쓸 일이 없어서 아쉬워하는것도 봄....
0
0
잉여 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