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 2.95랑 3.0이랑 취업에서 별 차이 없나요?
글쓴이
- 2017.01.05. 15:19
- 3151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없어보여요
0
0
고고한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아예 커트라인을 3 이상으로 잡는 회사에 지원을 못할 수 있음
2. 일단 보기에 2점대와 3점대는 시각적으로 차이가 남
3. 위 두가지를 제외한다면 별 차이는 없다고 보임
2. 일단 보기에 2점대와 3점대는 시각적으로 차이가 남
3. 위 두가지를 제외한다면 별 차이는 없다고 보임
0
0
잉여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차이가있음
0
0
발냄새나는 나스터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익선 아닐까요..
0
0
아픈 터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둘 다 취업 잘 안되죠
0
1
괴로운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 스펙으로 미는게 좋을듯 어짜피 둘다 낮아여ㅁ,.. 공무원추천해요
0
0
답답한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