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없다는건 다 핑계다
글쓴이
- 2012.12.14. 03:40
- 1917
남녀사이든
공부든
효도든
공부든
효도든
권한이 없습니다.
당연. 맘에들면 없는시간도 만들어낸다
0
0
귀여운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어맞어
0
0
머리좋은 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효도하고 싶은데 머쓱해서 못하겠다.
공부라도 열심히해서 부모님이 남들한테 자랑할만한 사람이나 되야겠다.
공부라도 열심히해서 부모님이 남들한테 자랑할만한 사람이나 되야겠다.
0
0
나약한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