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학과 학생이 복전한다면
글쓴이
- 2012.12.14. 06:33
- 1790
심리학과 학생이 복전한다면 어느 과가 좋을까요? 당연 경영이다 이런거 말고 뭐할꺼면 무슨과 복전 이렇게 선배들의 의견 듣고싶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하고싶은거 해야죠
0
0
처참한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가 뭐하고싶은지부터 밝혀야 추천을 하죠 ㅡ.ㅡ
0
0
거대한 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음이 이끄는대로
0
0
깔끔한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하실거면 경영이나 경제쪽 하시면 굉장히 도움될겁니다
0
0
깜찍한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거나 들으면 되영
0
0
나쁜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노간주나무
물론 자기에게 맞는걸로 ㅎ
0
0
나쁜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근 상대쪽이 아닌가 ㅋㅋㅋㅋ
심리학과 아니더라도 서로 할려고 하는데 ㅋㅋㅋㅋ
심리학과 아니더라도 서로 할려고 하는데 ㅋㅋㅋㅋ
0
0
질긴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참 질문이...
자네 복수전공을 왜 여기서 찾나?
자네 복수전공을 왜 여기서 찾나?
0
0
피곤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