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 들고싶은데요
글쓴이
- 2012.12.14. 07:55
- 1956
제대한지 한달도 안된 예비역인데요
내년에 복학하는데 동아리에 가입해서 사람도 만나고 취미도 만들고 싶어요
아는 동아리가 없어서 제가 가입할수있는 동아리좀 알려주세요
내년에 복학하는데 동아리에 가입해서 사람도 만나고 취미도 만들고 싶어요
아는 동아리가 없어서 제가 가입할수있는 동아리좀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청렴한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취미활동하는동아리는 언제나 들어갈수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다만 거기에 얼만큼자주가고 열심히하냐가 문제죠
여러동아리의정보를 얻고싶다면 학기초에 동아리홍보하니까 그때 참고하세요
여러동아리의정보를 얻고싶다면 학기초에 동아리홍보하니까 그때 참고하세요
0
0
늠름한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을 많이 하는 동아리들은 예비역들이 학년이 많이 높아서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죠.
얼마나 열정을 가지고 같이하는가가 관건인듯 합니다.
열정만 있으면 어느 동아리든 받아줄거에요.
얼마나 열정을 가지고 같이하는가가 관건인듯 합니다.
열정만 있으면 어느 동아리든 받아줄거에요.
0
0
점잖은 털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구 동아리는 예비역 다 받아줌
0
0
억울한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대 학술 동아리들은 예비역만 받는 곳이 대다수임
0
0
포근한 미국미역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락밴드는 어떠세요?
0
0
빠른 홍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리 전역을 했어도 동아리를 들수있을까요?ㅋㅋ 무거울텐데;;
0
0
까다로운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지금 상대 학술동아중에 하나 들고 있는데 여기 계신 대부분의 선배들이 예비역이시네요ㅎㅎ
0
0
귀여운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녕하세요. 불교바라밀입니다. 저희 동아리는 학년, 학과, 성별, 국적 등에 구애받지 않고 모두 받고 있습니다.^^ 동아리 연락처는 010-9798-3792입니다.
0
0
날렵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녕하세요 ㅎㅎ
저희 동아리는 재학생 중 4학년이상만 아니면 받아드립니다ㅋㅋ
부산대학교 재학생 마라톤 동아리 '맨발로' 라고 하는데요
예비역으로서 시작하기 좋은 취미기도 하지만 좋은 스펙도 되는 운동입니다
오늘도 했고 내일,모래 계속 공개모집하는데 한번 오시거나 자게에 검색해보세요ㅎㅎㅎ
저희 동아리는 재학생 중 4학년이상만 아니면 받아드립니다ㅋㅋ
부산대학교 재학생 마라톤 동아리 '맨발로' 라고 하는데요
예비역으로서 시작하기 좋은 취미기도 하지만 좋은 스펙도 되는 운동입니다
오늘도 했고 내일,모래 계속 공개모집하는데 한번 오시거나 자게에 검색해보세요ㅎㅎㅎ
0
0
처절한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비역을 별로 안좋아하는 눈치라 관뒀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