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자루님! "실 설" 고소 하셨나요? 꼭 고소해서 처벌받게 하세요!
- 2012.12.14. 18:36
- 2210
일베하는 영남대 사람인데
부산대와서 문창회관 앞에서
"빨1갱이 죽어라"
"개1색히"
뭐 이런 소리를 했다던데
이제는 마이피누 운영자 인테도 욕설을 하고
완전 안하무인으로 굴었더군요.
딴건 모르겠고,
영남대 사람이 왜 부산대 와서
그런 말도안되는 짓거리를 한 것에 대해서 부산대학생으로서 너무 화가 납니다.
나의 학교 학풍을 짓밟고 말이죠.
-----------------------------------------------------------------------------------------------------------------------------
그리고 이런 쓰1레기랑 같이 어울렸던
법대생은 어떻게 됐나요?
인터넷으로 신나게 떠드는거 보니
친구없이 혼자노는 찐따 같은데
같은 법대생으로서 진짜 족팔립니다.
에라이.
-----------------------------------------------------------------------------------------------------------------------------
빗자루님 고소하셨나요?
아직 안하셨다면 꼭 고소하세요!
저 한테 그런짓 했으면 저는 빠따들고 찾아갑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님도 일베라는거 하시는 분인가 보군요.
그거 하지 마세요.
왜 그딴거 하고 놀죠?
친구없어요?
제가 밥한번 사드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은 사람을 만나서 놀아야죠.
아무리 대인관계에 자신감이 없고
자신이 못나보여도 사람을 만나서 노세요.
사회성 떨어지면 나중에 직장생활도 힘들어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이랑 의견다르면 다 일베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회성 어느정돈지 짐작이가네요 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심으로 드리는 말이에요.
제가 인턴할때 같이 들어온 동기가
점심시간에 "디시인사이드"에서 비속어쓰는거
상급자인테 걸렸는데
인턴중간인사평가할때 사회성 최하점 받아서 쫒겨났거든요.
진짜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진심입니다.
살아가면서 이런저런사람 다있는데 자기랑 의견다르다고 단정지으면서 몰아세우는거보니
남 사회성 운운할 수준이 안되시는거같은데요^^
그리고 님이 지금 하는말이 설득력 있다고 보이십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흑백논리로 더러운 일베충이라 매도하냐?
너랑 의견 안맞는 사람 다 일베충이냐?
지적수준인증 잘봤다 계속 그렇게 살아
찌질지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디씨에서 마이피누 보고 좌좀 뭐시기라면서 욕하면서 가만히 있는 빗자루님한테 욕하더니
고소 먹었나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빗자루님이 뭐가 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 총학 욕한 건 알고 있긴 한데
운영자님에게 욕한 증거 있으면 주소 링크 좀 해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캡쳐사들도 있구요 ㅋ 한번 찾아보시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글쓴이도 도찐개찐ㅋㅋㅋㅋ법대생이면 나이도 많을거같은데 사고자체가 영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