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자루님! "실 설" 고소 하셨나요? 꼭 고소해서 처벌받게 하세요!

글쓴이
  • 2012.12.14. 18:36
  • 2210

일베하는 영남대 사람인데

 

부산대와서 문창회관 앞에서

 

"빨1갱이 죽어라"

 

"개1색히"

 

뭐 이런 소리를 했다던데

 

이제는 마이피누 운영자 인테도 욕설을 하고

 

완전 안하무인으로 굴었더군요.

 

딴건 모르겠고,

 

영남대 사람이 왜 부산대 와서

 

그런 말도안되는 짓거리를 한 것에 대해서 부산대학생으로서 너무 화가 납니다.

 

나의 학교 학풍을 짓밟고 말이죠.

 

-----------------------------------------------------------------------------------------------------------------------------

 

그리고 이런 쓰1레기랑 같이 어울렸던

 

법대생은 어떻게 됐나요?

 

인터넷으로 신나게 떠드는거 보니

 

친구없이 혼자노는 찐따 같은데

 

같은 법대생으로서 진짜 족팔립니다.

 

에라이.

 

-----------------------------------------------------------------------------------------------------------------------------

 

빗자루님 고소하셨나요?

 

아직 안하셨다면 꼭 고소하세요!

 

저 한테 그런짓 했으면 저는 빠따들고 찾아갑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5
착잡한 깨꽃 12.12.14. 18:37
고소 하고싶으면 당신이 하지...
0 0
글쓴이 글쓴이 12.12.14. 18:38
착잡한 깨꽃
그따위 찌질한 색히는 겁을 한번 줘야 된다고 생각해요^^
0 0
착잡한 깨꽃 12.12.14. 18:38
글쓴이
당신이 여기서 찌질대는게 더 찌질...
0 0
글쓴이 글쓴이 12.12.14. 18:39
착잡한 깨꽃
잉?
아 님도 일베라는거 하시는 분인가 보군요.

그거 하지 마세요.

왜 그딴거 하고 놀죠?
친구없어요?

제가 밥한번 사드려요?
0 0
센스있는 흰꿀풀 12.12.14. 18:40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준보이는글ㅋㅋㅋㅋㅋㅋㅋ 이분법 ㄷㄷㄷㄷㄷ
0 0
글쓴이 글쓴이 12.12.14. 18:41
센스있는 흰꿀풀
아니에요.

사람은 사람을 만나서 놀아야죠.

아무리 대인관계에 자신감이 없고

자신이 못나보여도 사람을 만나서 노세요.

사회성 떨어지면 나중에 직장생활도 힘들어져요......
0 0
센스있는 흰꿀풀 12.12.14. 18:42
글쓴이
그게아니고 저분 언제 일베한다 말이나했음?ㅋㅋㅋㅋㅋㅋㅋ
님이랑 의견다르면 다 일베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센스있는 흰꿀풀 12.12.14. 18:42
센스있는 흰꿀풀
님이 더 사회성떨어져보이는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센스있는 흰꿀풀 12.12.14. 18:44
센스있는 흰꿀풀
살다보면 이런사람 저런사람 만날수 있는건데 자기랑 의견다르다고 일베충으로 몰아세우는거보니
사회성 어느정돈지 짐작이가네요 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2.14. 18:44
센스있는 흰꿀풀

진심으로 드리는 말이에요.

제가 인턴할때 같이 들어온 동기가

점심시간에 "디시인사이드"에서 비속어쓰는거

상급자인테 걸렸는데

인턴중간인사평가할때 사회성 최하점 받아서 쫒겨났거든요.

진짜에요.

0 1
센스있는 흰꿀풀 12.12.14. 18:46
글쓴이

저도 진심입니다.


살아가면서 이런저런사람 다있는데 자기랑 의견다르다고 단정지으면서 몰아세우는거보니


남 사회성 운운할 수준이 안되시는거같은데요^^


그리고 님이 지금 하는말이 설득력 있다고 보이십니까

0 0
착잡한 깨꽃 12.12.14. 18:50
글쓴이
나 일베 아니다

흑백논리로 더러운 일베충이라 매도하냐?

너랑 의견 안맞는 사람 다 일베충이냐?

지적수준인증 잘봤다 계속 그렇게 살아

찌질지질
0 0
찌질한 나도바람꽃 12.12.14. 19:43
글쓴이
글본문에는 어느정도 동의하지만 당신도 제정신은아닌거 같네요
0 0
센스있는 흰꿀풀 12.12.14. 18:37
빨.갱이 죽어라 개색히 이런말 안했습니다 허위사실로 물타기시전하지마세요^^
0 0
센스있는 흰꿀풀 12.12.14. 18:38
센스있는 흰꿀풀
귓구멍까지 감금시키셧나 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2.12.14. 18:38
센스있는 흰꿀풀
물타기 시전이 뭐죠?
0 0
한심한 루드베키아 12.12.14. 18:38

디씨에서 마이피누 보고 좌좀 뭐시기라면서 욕하면서 가만히 있는 빗자루님한테 욕하더니
고소 먹었나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예쁜 겹벚나무 12.12.14. 18:40
빠따 들고가서 narangge moon jom yul u borangge
0 0
센스있는 흰꿀풀 12.12.14. 18:41
예쁜 겹벚나무
야 기분좋다! F=mG!
0 0
냉정한 낙우송 12.12.14. 18:49
예쁜 겹벚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멋진 해당화 12.12.14. 18:41
총학 욕한 거랑 빗자루님 욕한 거랑 별개인데 같이 묶지 맙시다
빗자루님이 뭐가 됨?
0 0
글쓴이 글쓴이 12.12.14. 18:41
멋진 해당화
잉? 무슨소리?
0 0
근육질 모과나무 12.12.14. 18:43
빗자루님 욕한 건 첨 듣는데요?
현 총학 욕한 건 알고 있긴 한데

운영자님에게 욕한 증거 있으면 주소 링크 좀 해주세요
0 0
한심한 루드베키아 12.12.14. 18:45
근육질 모과나무
디씨에서 글이나 댓글로 싸질러놈
0 0
글쓴이 글쓴이 12.12.14. 18:45
근육질 모과나무
한 보름정도 전에 글에보면 찾을 수 있어요^^

캡쳐사들도 있구요 ㅋ 한번 찾아보시길
0 0
초조한 감자 12.12.14. 18:45
일단 빗자루님바쁘시니깐당신이 절차를밟아주던가
0 0
글쓴이 글쓴이 12.12.14. 18:46
초조한 감자
아 빗자루님께서 고소한다고 공지하셨거든요^^
0 0
사랑스러운 흰씀바귀 12.12.14. 19:03
글쓴이
공지가 아니라 그냥 글이나 댓글 쓰신걸로 아는데 너무 과장하시는 듯
0 0
찬란한 금식나무 12.12.14. 18:46
---------------------여기까지 병림픽이었습니다.-----------------------------------------------
0 0
냉정한 낙우송 12.12.14. 18:47
오지랖 넓어보이는건 나뿐인가
0 0
잘생긴 꽃창포 12.12.14. 18:58
ㅋㅋㅋㅋ 오지랖을 넘어 육지랖ㅋㅋㅋㅋ
0 0
개구쟁이 오이 12.12.14. 19:03
그때 고소한다고 한게 아니라 고소했다고 했으니 나중에 결과 나오겠죠 ㅋㅋ
0 0
답답한 회향 12.12.14. 19:08
ㅎㄷㄷㄷ
0 0
때리고싶은 산수유나무 12.12.14. 19:16

ㅋㅋㅋㅋ글쓴이도 도찐개찐ㅋㅋㅋㅋ법대생이면 나이도 많을거같은데 사고자체가 영ㅋㅋㅋ

0 0
유별난 흰꽃나도사프란 12.12.14. 20:06
글쓴이가 제대로 병맛이네 법대생이라는 사람이 저정도 사고력에 어휘 논리력... 어휴 부끄럽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