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사 이용해서 이사짐 옮겨보신분~
글쓴이
- 2012.12.14. 20:36
- 1563
가구는 없고 책, 의류 같이 자잔한 것들이 많아서 포장이사 부르는건 너무 비쌀것 같고..
택배사 이용해서 할까 하는데
큰 박스 한 세내개 나올 것 같은데 이렇게해서 방문택배 접수하면 아파트 집 앞까지 올라와서 박스 가져가주시나요? 아니면 제가 들고 내려가서 기사님께 건내드려야 하나요?
가격은 또 얼마정도 나올지.. 경험 있으신 분께 조언 구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우체국 택배썼는데 킬로그람당 육천원정도 했던것 같습니다. 총 다섯박스 해서 삼만원에 부산에서 대구까지 짐 다 날랐습니다. 그리고 택배하시는 분들도 힘드신데 적어도 1층 현관 앞까지는 옮겨놓는게 서로 서로 좋은게 아닐까 싶어요.
0
0
난감한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남산제비꽃
kg당 육천원이요..?? 10kg면 육만원인가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체국 택배 교내 우체국에서 12.75 kg/120cm 을 6,500원에 보낸 적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ㅎ
참고하세요 ㅎ
0
0
특별한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체국이 빠르긴함... 맨날 한진이니 대한통운이니 느린곳은 도착도안하고;
0
0
나쁜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