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생이 부럽다구요?
글쓴이
- 2012.12.14. 21:13
- 1987
널찍하고 좋은 강의실 때문에 부럽다구요?
혹시 기전관이란 곳의 존재는 아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푸짐한 둥근잎꿩의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게뭐죠 ㅋㅋ
0
0
아픈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좁쌀풀
존재 자체도 잘 모르는 버려진 곳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의 모든 그늘이 향하는곳...
0
0
해괴한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담배 냄새 찌든 그곳.
0
0
화려한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료관은 여름에도 서늘하다 그대신 겨울에는 밖보다 더 춥지..
건물자체에 한기가 서려있음
건물자체에 한기가 서려있음
0
0
기쁜 봄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범관에서 교양듣는게 있는데 너무 좁긴하드라
공대에 비해 너무 투자를 안하는듯
공대에 비해 너무 투자를 안하는듯
0
0
냉철한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
0
0
특이한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항공관 코딱지
0
0
행복한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항공관담배나무 기전관구름다리 기전관 쩌는화장실
0
0
상냥한 라일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때문에 부러움..상대생 박터지네요ㅠ
0
0
눈부신 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옛날 건설관 써본사람으로 한마디 하는데
거기는 건물이 겨울엔 밖보다 건물안이 더 추움.
창문도 다 틀어져서 안닫기고 틈새로 모기가 다 들어옴.
수리따윈 없음.
곧 있으면 새건물 짓는다고 참으라고...
거기는 건물이 겨울엔 밖보다 건물안이 더 추움.
창문도 다 틀어져서 안닫기고 틈새로 모기가 다 들어옴.
수리따윈 없음.
곧 있으면 새건물 짓는다고 참으라고...
0
0
청결한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