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공과 이신 분??
글쓴이
- 2012.12.14. 21:41
- 1156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여기
0
0
찬란한 고로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한 정컴인 한명있네요
0
0
답답한 미국미역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학교에 컴퓨터공학과는 없고 정보컴퓨터학부인가 있다고 들음
0
0
발랄한 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벼
풀네임은 '정보컴퓨터공학부'이구요, 울학교에서 컴공이라하면 정컴 말하는겁니다ㅎ
0
0
겸손한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보컴퓨터공학부 있습니다! CSE(컴퓨터싸이언쓰 앤 엔지니어링)
0
0
고고한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 정컴인 한명 추가요
0
0
겸손한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