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마이피누 데이터 유실 안내(12월달로 롤백)
- 2013.03.03. 18:35
- 9889
명랑한 당매자나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 지금 미치겠네요 엉엉....
동물원,식물원,이슈정치토론 분리해놨던 것도 롤백되고...
게시글도 수천개, 댓글도 수만개 사라진 상태라 멘붕이네요...
특히 강의후기 게시판의 경우 약 4천개의 후기가 사라졌네요...
우선 혹시라도 남아있을지 모르는 DB백업 파일을 데이터복구 프로그램으로
제 PC에서 찾고 있네요 ...; 정말 멘붕입니다 ㅠㅠ
글쓴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으아.. 다른것도 다른거지만..
강의후기 ㄷㄷㄷㄷ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수송나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젠장! 개강전부터 리셋이라니! 대뇌의 전두엽을 통해 뉴런을 거쳐 전신에 고통이 느껴지는것만같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ㅜㅜ 당황하셨겠습니다
화이팅!
점잖은 수송나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백업파일을 다시 찾으셨으면 좋겠네요. 그동안 쌓아왔던 자료들이 너무 아까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