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전 인데 역학기 복학 질문좀 받아주세요 ㅠ.ㅠ
글쓴이
- 2013.03.03. 21:42
- 1734
지금 군대 신청은 해놨는데 이게 계속 떨어지네요 경쟁률이 높아서요.. 근데 그냥 가기는 또 싫고..
지금 2학년 까지 끝내놓은 상태인데 복학 시기 놓치면, 2학기 때 3학년 1학기 수업을 들어야 되는데..
이게 가능한가요? 불리한점은 없나요? 공대 특성상 연관되있는 과목이 있을건데 ㅠ.ㅠ 휴 걱정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살벌한 수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군대는 될수있는한 빨리가세요~
0
0
살벌한 수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특성보단 우리과 특성을 따져야죠. 일단 2학기 복학이면 전자회로2 전기기기2 제어공학2는 못듣는거나 마찬가지니 전공선택에서 빵꾸가 날 수 있습니다. 그냥 복학준비하면서 한학기 쉬고 복학하세요. 어차피 졸과 1년 단위라.......그리고 우선 군대전역부터 걱정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울듯합니다.
0
0
태연한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선후수 과목이 많이 있는 편이죠.
하면 안된다, 불가능하다는 보장이 없지만
많이 불편하실거에요. 거의 불가능에 가까운..?
그냥 원래 학기대로 들으시는거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