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잘하시는 분들 좀 도와주세요ㅠㅠ
글쓴이
- 2013.03.03. 21:58
- 1151
이번에 컴퓨터를 싹 다 밀어버리고 즐거운 마음으로 윈7을 다시 깔았는데
정품시디이긴한데 뭔가 틀렸는지 설치 일주일만에 인증이 풀려버렸어요
인터넷에 윈도 7 정품인증크랙이라고 치면 파일하나 설치해서 파란창 띄워서
이렇게 저렇게 하는것밖에 안나와있던데 그거 해봤는데 하루만에 다시 뚫렸어요
정품인증뚫는방법 다른방법은 없을까요?
요약: 윈 7 정품인증 뚫는방법 인터넷에 정말 흔한 방법 말고 다른건 없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파란창 띄워서 이렇게 저렇게 하는것 말고, 검은창 띄워서 이렇게 저렇게 하는게 인증더 잘됩니다
0
0
잉여 수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찾다보면 여러가지 방법 있는데 다 하다보니까 뚫린 1인
0
0
냉정한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 여러분 감사해요ㅠㅠ힌트는 얻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컴터 포맷을하면 그것도 끊으리라 결심하게되죠
0
0
훈훈한 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협죽도
??뭐요ㅋㅋㅋ혹시 lol?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말못해요
0
0
훈훈한 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