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무료 사물함...
글쓴이
- 2013.03.03. 22:01
- 1379
3층거 쓰고 싶은데
중도는 1열람 말고는 24시간 안 하잖아요
밤 11시 이후에 열람실 닫히고 나서는 위층으로 못 올라가나요? 사물함 쓰고 싶어도 못 쓰나요? ㅇㅇ??
중도는 1열람 말고는 24시간 안 하잖아요
밤 11시 이후에 열람실 닫히고 나서는 위층으로 못 올라가나요? 사물함 쓰고 싶어도 못 쓰나요? ㅇㅇ??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