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수강정정에 대해서 심각하게 질문합니다.
글쓴이
- 2013.03.03. 23:16
- 1922
1. 생활과 경제를 신청하고 보니 대상이 '전대학'이 아니라 '기계공학부'라고 되어있네요
전 기계공학부가 아니니까 그러면 이 수업 못듣는거죠?
2. 1번에서 못듣는다는 답이 나왔을때 수강정정해야하는데
외국어 과목에 보니 반이 아예 텅텅 빈 곳이 보이더라구요(고급영문독해에 두반정도 비었네요 아예)
이 반은 새로 개설된 반이 맞겠죠?(수강정정...을 대비해서)
3. 수강정정할때의 팁을 좀 알려주세요ㅎㅎ..ㅎ..ㅎㅠㅠㅠ
지금현재 최고학점까지 꽉꽉 채워들어서
수강정정할려면 하나 취소하고 나머지 하나 신청해야겠죠?
그 외에 쏠쏠한 팁 있으면 알려주세요ㅠㅠ 참고로 전 수강신청으 패배자였씀다....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까다로운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앵초
1. 없어요 엉엉ㅋㅋㅋ큐ㅠㅠㅠ수강신청당시에 문제가 생겨서 정신이 없다보니 잠깐 돌았나봐요ㅠㅠㅠ못듣는게 확실한가봐요ㅠ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영문독해는 새로 생긴반이 다행히 시간이 맞나봐요
0
0
까다로운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앵초
네ㅠㅠ내일 8시에 컴 잡고 다다다다ㅏㅏ해야겠네요ㅠㅠ시간표 확인하면서 여유부리다가 이런 사태가 벌어졌네요ㅋㅋ큐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활과 경제 같은 경우에는 공학인증 학과 해당인가보네요.... 해당 되지 않아도 수강 가능한 경우 있으니 학과사무실에 물어보세요.
0
0
재수없는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 아마 새로 개설한듯 하네요
3. 정정할때 팁이 어딧나요 그냥 비는것중에 가야 되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