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대상 대학에 대해서... 질문!
글쓴이
- 2013.03.04. 00:20
- 1000
수강신청 할 당시만 해도 수강대상대학 칸에 특정한 학과가 없었던 걸로 기억하고
수강신청도 무사히 했는데요
지금 보니까 특정학과가 수강대상대학으로 지정되어 있네요...
저는 그 학과가 아닌데 그럼 못 듣는 건가요??
그럼 원래 아예 신청이 안돼야 하는 거 아닌가요 지금도 수강확인에 그대로 있는데 ㅠㅠ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