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b클래스 좋은 차인가요
글쓴이
- 2013.03.04. 01:24
- 2828
밴츠 b클래스 b200 좋나요??
만약에 아버지가 이정도 타는 집이면 잘 사는 집인가요??
집은 어디에 몇평인지 모르겟는데 차만 가지고 따지기엔 애마한가여 ㅋㅋ 어쨋든 궁금하네요 ㅋㅋ
만약에 아버지가 이정도 타는 집이면 잘 사는 집인가요??
집은 어디에 몇평인지 모르겟는데 차만 가지고 따지기엔 애마한가여 ㅋㅋ 어쨋든 궁금하네요 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b200이면 그렇게 비싸지않은 차로 알고있습니다. 그런데 차가 전부가 아니라서 파악하기 힘들지않나 싶네요.
0
0
다부진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벤츤데..중간이상은하겠죠
0
0
잉여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준중형급이고 가격은 현차 그랜져급 입니다. 벤츠에선 보급형일겁니다. 보통 abcs순으로 고급라인으로 알고 있네요.
0
0
특별한 극락조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클이 폭스바겐 골프급 정도 되는 해치백 입니다 저걸 산다고 잘산다? 2-30대며 모르겠다만 40대 이상 부터는 그저 수입차 좋아해서 사는 놈으로 보일 정도니
0
0
화난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는 3500정도이고 보통
여자들이 많이 타죠
b-c-clk-e-e coup-ml-slk-cls-sl-s-cl
보통 승용으러 나오는 모델이 이정도일껍니다(가격순)
e클부터 차들 가격대가 비슷해서 엎치락뒤치락해여
암튼 요점은 b는 벤츠에서 제일 하위에요 ㅎ
여자들이 많이 타죠
b-c-clk-e-e coup-ml-slk-cls-sl-s-cl
보통 승용으러 나오는 모델이 이정도일껍니다(가격순)
e클부터 차들 가격대가 비슷해서 엎치락뒤치락해여
암튼 요점은 b는 벤츠에서 제일 하위에요 ㅎ
0
0
푸짐한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