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정정기간에 수강신청하기요..
글쓴이
- 2013.03.04. 02:19
- 1039
제가 지금 8학점인데 정정기간에 교수님들께 말씀드리고 해서 짜놓은대로 19학점 다 채울수 있나요???
심장이 콩닥콩닥함 이번학기 날릴까봐,,,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가 지금 8학점인데 정정기간에 교수님들께 말씀드리고 해서 짜놓은대로 19학점 다 채울수 있나요???
심장이 콩닥콩닥함 이번학기 날릴까봐,,,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