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야되는데...
글쓴이
- 2013.03.04. 02:26
- 1194
자야되는데 잠이 안옵니다
개강이 설레서요
라는 말같은 소리는 아니고요
누운지 세시간째 그냥 멀뚱멀뚱이네요
잘 수 있는 시간도 세시간 밖에 안남았는데 이러다 누워서 밤샐기세 ㄷㄷ
개강이 설레서요
라는 말같은 소리는 아니고요
누운지 세시간째 그냥 멀뚱멀뚱이네요
잘 수 있는 시간도 세시간 밖에 안남았는데 이러다 누워서 밤샐기세 ㄷㄷ
권한이 없습니다.
0
0
상냥한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두요ㅠ.ㅠ
0
0
냉정한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결국 이때까지안잤네요
ㅠㅠ
ㅠㅠ
0
0
상냥한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뒤척이다가 잠이들어서 지금 깬건지 아님 이 시간까지 뒤척인건지 모르겠어요 ㅜㅜ
0
0
착실한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참새귀리
저두 그래유ㅜㅜ 두시넘어서 잠 들었는데 다섯시에 깨서
지금은 멀뚱멀뚱ㅠㅠㅠ
지금은 멀뚱멀뚱ㅠㅠㅠ
0
0
살벌한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두시간반정도 잤네요 ㅋㅋ 학교갑시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3시간20분정도 자고 나왔음 ㅜ
0
0
답답한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냥 이것저것 생각하다보니
벌써 시간이...
내일 일어나야될텐데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