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전공 부전공 어떻게하시나요들
글쓴이
- 2013.03.04. 02:35
- 1816
듣기로 복수전공하면 제2전공으로 인정되서 전공두개라는 메리트가 있는것같은데 그러기엔 들어야할 학점이 너무 많더라구요ㅠㅠ
근데 부전공으로 하면 그나마 수월하게 이수할수있을것같긴한데 사회에서 부전공이라고 인정되는 그런게 없을듯해서..
사실 부전공해놓고 다른관심있는과목들들으면서 비교적 편하게 다니고싶은마음인데 아버지는 지금당장 좀힘들더라도 복수전공이 나중에 더 좋지않겠냐하셔서 혼란이 흑 ㅜㅜ
어떻게들 선택하세요??
근데 부전공으로 하면 그나마 수월하게 이수할수있을것같긴한데 사회에서 부전공이라고 인정되는 그런게 없을듯해서..
사실 부전공해놓고 다른관심있는과목들들으면서 비교적 편하게 다니고싶은마음인데 아버지는 지금당장 좀힘들더라도 복수전공이 나중에 더 좋지않겠냐하셔서 혼란이 흑 ㅜㅜ
어떻게들 선택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침울한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졸업여건상 부전공을듣긴함...교양을들을게없어서ㅋ
0
0
바쁜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부전공 2개과하고있음
0
0
천재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우산이끼
부전공 여러개 가능합니까?
0
0
기발한 일본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일본목련
제가 알기론 부전공은 하나만하시면 부전공최소이수 21학점정도에 +일반선택 20정도 들어야 졸업학점 완성이고
복전은 거의 자과나 마찬가지로 많이 들어서 최소이수 50학점넘으니까 일반선택 안들어도되는거.
그니까 부전공할때 일반선택을 다른 부전공학과로 하면 부전공 두개는 커버침.
심지어 세개하고 늦게졸업해도된다고 들었는데 이건 확실티않아요
복전은 거의 자과나 마찬가지로 많이 들어서 최소이수 50학점넘으니까 일반선택 안들어도되는거.
그니까 부전공할때 일반선택을 다른 부전공학과로 하면 부전공 두개는 커버침.
심지어 세개하고 늦게졸업해도된다고 들었는데 이건 확실티않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하고싶다면 여러개 가능하다는 말씀이시군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0
0
기발한 일본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나마 복전이 쪼금이나마 인정해주긴하지만...
단지 타과수업이 듣고싶은거라면 부전을 추천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