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유료사물함 어떻게 이용하나요? ㅠㅠ 글쓴이 2013.03.04. 09:28 971 2 알려주세요 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의연한 모감주나무 13.03.04. 12:53 사물함쪽 둘러보시면 관리자분 전화번호 있을거에요 0 0 의연한 모감주나무 댓글 내용 복사 사물함쪽 둘러보시면 관리자분 전화번호 있을거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의연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3.03.04. 18:34 의연한 모감주나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사물함 관리자분께 연락드려서 예약했네요ㅎㅅㅎ 근데 예약이 많이 밀려서 3월 중으로는 어렵다는 게 함정ㅠㅠ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 덕분에 사물함 관리자분께 연락드려서 예약했네요ㅎㅅㅎ 근데 예약이 많이 밀려서 3월 중으로는 어렵다는 게 함정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3.03.04. 18:34 의연한 모감주나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사물함 관리자분께 연락드려서 예약했네요ㅎㅅㅎ 근데 예약이 많이 밀려서 3월 중으로는 어렵다는 게 함정ㅠㅠ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