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 해야될지 말아야될지ㅠ
글쓴이
- 2013.03.04. 11:50
- 1915
기계과학생인데 20학점에 이번에 교외 국가근로장학생됫어요
용돈벌이될꺼같아 좋긴한데 한달70시간이면 적은시간은아닌거같고
학업도 좀지장줄꺼같아서 걱정이네요
충분히 다할수잇겟죠?
용돈벌이될꺼같아 좋긴한데 한달70시간이면 적은시간은아닌거같고
학업도 좀지장줄꺼같아서 걱정이네요
충분히 다할수잇겟죠?
권한이 없습니다.
0
0
황송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수는있는데
힘드신거겠죠ㅎㅎ
힘드신거겠죠ㅎㅎ
0
0
재미있는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면 일안시키고 일단 톡 01083227657 저도 교외기계과
0
0
적절한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작살나무
네? 저번호로 톡하라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번호예영
0
0
적절한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작살나무
4시까지오라던데 그때오시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0시간 꼭 해야하는게 아니라 70이내로 하면돼요 60시간해도되고 본인 시간 맞게 시간표짜시면 될듯합니다
0
0
착실한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저도가용 전 다섯시라던데 시간표내고오셨어요?? 경량??
0
0
적절한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작살나무
아직안냇어요 4시에수업마치는데 일단오라고해서 부속공장맞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경량부품가공센터 맞으시죠?? 몇학번이세요 저랑 같네용
0
0
적절한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런 좋은 기회를 버리시다니..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