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비관 사시거나 살아보신훈~!
글쓴이
- 2013.03.04. 12:34
- 967
T와이파이 있잖습니까??
진리관에는 로그인이나 mac엿나 등록하면됫는데
웅비간오니까 약간다른화면이 뜨면서 돈내고 가입
하라고 하는군요. 그게 sk아닌사람이 지하철등 일반t와이파이
접속하면 뜨는거 아시죠? 그게 뜨네요
웅비관은 원래 그런가요? 그럼공유기를 써야하는지??
진리관에선 공유기쓰면 거의 퇴사엿는대 말이죠,..
진리관에는 로그인이나 mac엿나 등록하면됫는데
웅비간오니까 약간다른화면이 뜨면서 돈내고 가입
하라고 하는군요. 그게 sk아닌사람이 지하철등 일반t와이파이
접속하면 뜨는거 아시죠? 그게 뜨네요
웅비관은 원래 그런가요? 그럼공유기를 써야하는지??
진리관에선 공유기쓰면 거의 퇴사엿는대 말이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넓은데공유기가띄엄띄엄있어서그런가
그래저웅비관살때걍3G키고살았어요ㅜㅜ
이번에구관왔는데와이파이잘터지네요
웅비관기숙사독서실도 티와이파이돼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