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심리 양혜진교수님분반
글쓴이
- 2013.03.04. 14:00
- 1077
오늘 참석을 못했는데 혹시 중요한 말씀 하신거 있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ㅜㅜㅜ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ㅜ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힘쎈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네펜데스
혹시 출첵도 했나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출첵 안했어요ㅋ 하시려다가 증원 인원 체크하는거 때문에 못했어요
0
0
힘쎈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네펜데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네펜데스
더이상증원안해주신다거하셧어요?ㅠㅠㅠ
0
0
진실한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두릅나무
네 더 이상 증원 없다고 말씀은 하셨는데....뭐 안들으면 졸업 못하거나 하는 사정 있으시면 받아주실지도?
0
0
힘쎈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 이상 증원은 없다는거 정도? 크게 중요한건 없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