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필 3학년 전공기초 4학년으로 몰아 넣었는 데 글쓴이 2013.03.04. 14:51 912 0 갑갑하다 편입 하니 전공기초 들으면서 취업 준비할려는 계획이 뒤틀어 지겠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