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et 혼자 공부하기엔 영 벅찬가요?
글쓴이
- 2013.03.04. 16:17
- 2291
이제 2학년이니 peet 준비를 좀 더 구체적으로 하려 하는데
혼자 독학하면서 인강 듣고 하면서 하기엔 벅찬가요?
학원 알아봤더니 2달에 170~180이라길래....학교도 국장 받으면서 다니는데 이를 어찌할지...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헐 학원비가 등록금비..
0
0
청결한 장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적으로 학원강의에 의존하느냐 독학이냐는 1) 개인능력, 2) 공부스타일 차이임미당
지원이 부족하다면 무리하게 학원커리 그대로 쫓는거 보단
인강위주로 필요한 단과과목만 찾아듣는게 좋겠구요.
핏은 아니지만 밋 3%찍고 의전원 왔고, 독학 + ㅇㄷㅇㅍ 라고 부산 연고의 상대적인 저가인강을 제공하는
학원만 수강했네요. 출신학부도 괜찮았으니 대충 핏이면 설대는 몰라도 성약, 중약정돈 무난했을듯 ..
자기 스타일과 현실적인부분을 고려해서 결정하세요
솔직히 종합반 싸그리 듣는건 비추입니다.. 개인공부가 많이 중요해요
지원이 부족하다면 무리하게 학원커리 그대로 쫓는거 보단
인강위주로 필요한 단과과목만 찾아듣는게 좋겠구요.
핏은 아니지만 밋 3%찍고 의전원 왔고, 독학 + ㅇㄷㅇㅍ 라고 부산 연고의 상대적인 저가인강을 제공하는
학원만 수강했네요. 출신학부도 괜찮았으니 대충 핏이면 설대는 몰라도 성약, 중약정돈 무난했을듯 ..
자기 스타일과 현실적인부분을 고려해서 결정하세요
솔직히 종합반 싸그리 듣는건 비추입니다.. 개인공부가 많이 중요해요
2
0
화려한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댕댕이덩굴
저기 질문 몇가지가 있는데 답변좀 부탁드릴께요
kirakira17@hanmail.net 으로 연락 부탁드릴께요!!
kirakira17@hanmail.net 으로 연락 부탁드릴께요!!
0
0
저렴한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큰꽃으아리
특별히 꺼려지거나 신상드러나는 질문아니면 여기 댓글로 달아주심이... 어떨지 ㅋㅋ
0
0
화려한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지만 있다면 혼자 할 수 있고 스터디 구해서 같이 공부하면 서로 도움됩니당. 종합반 백날 다녀봐야 지가 안하면 말짱 도루묵.
0
0
발랄한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