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d(아이패드) 사용하시는 분들! 도와주세요!ㅠㅠ
- 2013.03.04. 16:58
- 1602
저는 아이패드 4 (레티나) 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LTE (SKT) 개통해서 번호도 있구요..
궁금한점이 있는데요..
1. 카카오톡을 쓰고 싶어요 ㅠ 근데 SKT에서는 아이패드가 iMessage만 주고받고 SMS는 못해서 인증번호를 못받을거라서 이용을 못하니까 아이폰카카오톡을 포기하시면 대신 아이패드에서 이용할거라하고 , 애플 코리아에서는 전혀 모르겠다고 하네요..ㅠㅠ 카카오톡에 문의를 하려고 해봐도 전화는 먹통이고 메일은 회신이 없구..ㅠㅠ
자신의 핸드폰을 포기하시구 카카오톡을 쓰시거나, 2G폰이나 다른 폰을 희생해서 아이패드에서 카카오토을 쓰시는 분들 등등..을 제외하고 순수하게 개통된 아이패드 자신의 번호를 이용해서 카카오톡 쓰고 계신분 계세요? 계시면 방법좀 알려주세요 ㅠ
2. 그리고 제 아이패드 번호 (010-9***-0***) 를 제 아이폰에 저장해서 카카오톡 동기화를 하니까 왠 다른 사람의 카카오톡 정보가 뜨네요 ㅠ 이건 뭐죠? 예전에 이 번호를 쓰던 사람이 남긴 정보인가요? 제가 카톡을 보내니까 아직 계속 안읽던데..
가르쳐주세요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한거 아닌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습니다. 전화되는 갤럭시탭은 가능하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패드에서 카카오톡 인증은 핸드폰으로 하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