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공대 2학년생인데
글쓴이
- 2013.03.04. 18:09
- 1307
공대 2학년이라 남자동기들은 거의다 군대가고
여자동기들은 자기들끼리 다니고
복학생 선배님들도 아직 잘 모르겠고
2학년 되니깐 걍 강제아싸 됬네요 ㅠㅠ
원래 조용하긴해도 아싸 수준까진 아니었는데
2학년 되고 오늘 처음 수업들어가니 강제 아싸됬어요ㅠ
친구랑 같이 신청한 교양수업시간이 기다려질정도네요ㅠ
저랑 같은 고민가지신분 없나요?? ㅠㅠ
여자동기들은 자기들끼리 다니고
복학생 선배님들도 아직 잘 모르겠고
2학년 되니깐 걍 강제아싸 됬네요 ㅠㅠ
원래 조용하긴해도 아싸 수준까진 아니었는데
2학년 되고 오늘 처음 수업들어가니 강제 아싸됬어요ㅠ
친구랑 같이 신청한 교양수업시간이 기다려질정도네요ㅠ
저랑 같은 고민가지신분 없나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전 전과목 독강에 아싸입니다 엉엉
0
0
날씬한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물억새
같이 힘내요 또르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만있지 말고 들이대 주세요♥ 우정과 사랑이 싹트는 pnu
0
0
이상한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아요
먼저 다가와 주시면 감사감사
먼저 다가와 주시면 감사감사
0
0
기쁜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복학후 공대 2학년 전과목 독강에 아싸임요 ㅠㅠ
0
0
바쁜 변산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