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로 전과 준비중인데 공대 하루 전공4개 빡실까요?
글쓴이
- 2013.03.04. 18:38
- 1832
전과준비하고있는데 지금 계과수업 공미방, 열역학, 재료공학 3개넣어놨거든요..일단 헬은 피해서 넣었는뎀...
저희과도 공학인증하는과라서 일단 월요일날 전문교양(프레젠테이션과 토론)이걸넣었거든요..
근데 월요일날 저희과 공학작문도 있어서 둘다 ppt만들고 토론준비하고이러면 왠지 이리저리
조별로 움직이는시간에 자료찾는데 시간도 많이 소모될테니...
차라리 하루에 계과수업 3개듣고 저희과 선대를 들을까 생각중이거든요.. 하루에 4개..
이번에 선대책 보니까 '이공계를 위한~~' 이 얇은책? 인거같던데 그렇게 안어려울거같아서..
같이 들어도될지 고민이되네여... 전문교양 빼버리면 월,수 수업 저희과 수업 2개씩만 듣고 남아서 공부하고
화,목 4개 듣고 금요일도 교양1개, 토요일도 교양1개..... 총 22.5학점이라...
권한이 없습니다.
0
0
깨끗한 붉은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붉은서나물
일리가있군요. 에너지쪽에서 원자력쪽으로가서 공부하고 일하고싶더군요. 물론 대학원도생각하고있어서 엄청 힘들거라고는 생각하고있지만 아직도 고민은 되네요. 2학년인데 20중반 넘어가고있고 그냥 지금과에 남아서 계과를 부전공으로 돌리고 기사쳐서 원전으로 취업할것인가 전과해서 대학원까지 갈것인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전과 성공 하셨나요?
0
0
우아한 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말 공학에 관심과 흥미가 있어 적성도 있으시다면 그렇게 들으셔도 잘 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그러나 그냥 취업 잘되서 가시는 거라면 자신이 뭘 하고싶은지, 내가 잘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깊이 생각해보고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기계과에서도 다른 과로 전과거나 반수, 자퇴하는 학우들이 많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