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비카드로 인쇄할때...
글쓴이
- 2013.03.04. 18:45
- 1547
일반 마이비카드는 안되나요?
보니까 부산대 유프린팅 어쩌구 하던데...
따로 판매하는 마이비카드가 있나요?
좀 알려주세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한가한 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닥나무
자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반 마이비로 되요!
0
0
나약한 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패랭이꽃
감사하무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증으로두되요~
0
0
힘쎈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사가능한 컴터에서 일반적으로 복사누르면요. 컴터 앞 파랑 단말기에 마이비카드를 접촉하라고 해요. 그럼 대고나서, 복사기로 가세요~ 가면 오른쪽에 작은 화면있고 접촉하는 부분이 있어요 거기에 다시 마이비카드를 접촉하면 결제가 되면서 프린트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