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하야신 분들 비법좀 주세요ㅜㅜ
글쓴이
- 2013.03.04. 20:17
- 2376
예전엔 피부가 하얬는데 한번 탄 이후로 피부색이 돌아오지를 않네요ㅜㅜ....방학동안 집에서 꽁꽁 계셨나 오늘보니까 하얀 여자분들 엄청 많던데......어떻게하면 하얗게 될수있어요 비법좀 주세요ㅜㅜㅜ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미운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얗게 될 수 잇는 방법은
햇빛안보는게 최고랫어요!
미백이런거 다 필요없어요...햇빛안보면그냥하얘져요ㅎㅎ
햇빛안보는게 최고랫어요!
미백이런거 다 필요없어요...햇빛안보면그냥하얘져요ㅎㅎ
0
0
교활한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타고납니다. 전 군대에서도 남들 시커멀때 혼자 하얗던...대신 여름에 겁나 시뻘개져서 죽을뻔함
0
0
해괴한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제주도 너무 좋아해서 하이킹 자주 갔었는데
몇 년 동안 자전거로 돌아댕겼더니 약한 화상 입은 것처럼 피부가 변해서 이제는 회복이 안돼요.
피부과 시술로 회복 되려나.. 하튼 자연적으로는 안되는 것 같습니다. ㅠㅠ
몇 년 동안 자전거로 돌아댕겼더니 약한 화상 입은 것처럼 피부가 변해서 이제는 회복이 안돼요.
피부과 시술로 회복 되려나.. 하튼 자연적으로는 안되는 것 같습니다. ㅠㅠ
0
0
우아한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친구 중애 정말 검은애가 있는데 걔 중학교 졸업사진을 보니 완전 백인이더라구요 결론은 축구때문임 에라이
0
0
코피나는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타고나는 거라 원래 검은 거면 어쩔 수 없지만 ㅠㅠㅋㅋ 님은 원래는 하야셨으니까 돌아가실 수 있을 듯~
일단 썬크림 바르시구요!!!! 집앞 슈퍼 갈 때도 꼭 바르세요 ㅎㅎ 365일 외출할 때는 꼭 바르셔야 해요... 그리고 3시간마다 덧발라주시구요. (차단지수는 너무 높은 건 피부에 자극적이니까 SPF 20~30 정도로...)
지금은 많이 그을리(?)신 것 같으니까 원래대로 하얘질 때까지는 비타민C 앰플 같은 거 쓰세용... (전 개인적으로 시드물 추천해요 ㅎㅎ 순수비타민C 성분 30%짜리 앰플 있거든요 가격도 싸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건 규칙적인 생활과 풍부한 비타민 섭취인 것 같아요 ㅠㅠ... 아무리 원래 하얘도 컨디션 안 좋으니까 좀비마냥 거무튀튀해지더라구요ㅠㅠ
일단 썬크림 바르시구요!!!! 집앞 슈퍼 갈 때도 꼭 바르세요 ㅎㅎ 365일 외출할 때는 꼭 바르셔야 해요... 그리고 3시간마다 덧발라주시구요. (차단지수는 너무 높은 건 피부에 자극적이니까 SPF 20~30 정도로...)
지금은 많이 그을리(?)신 것 같으니까 원래대로 하얘질 때까지는 비타민C 앰플 같은 거 쓰세용... (전 개인적으로 시드물 추천해요 ㅎㅎ 순수비타민C 성분 30%짜리 앰플 있거든요 가격도 싸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건 규칙적인 생활과 풍부한 비타민 섭취인 것 같아요 ㅠㅠ... 아무리 원래 하얘도 컨디션 안 좋으니까 좀비마냥 거무튀튀해지더라구요ㅠㅠ
0
0
때리고싶은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완전 검애졌어요;;; 지금도 팔 부분에 보면 경계가 있을 정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