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중국어1 김경아 교수님 수업이요..
글쓴이
- 2013.03.04. 20:18
- 1008
수강정정을 해서 오늘 첫수업이엇는데 못들어갓네요..
혹시 중요한 말씀 하신거 잇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ㅠ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강정정을 해서 오늘 첫수업이엇는데 못들어갓네요..
혹시 중요한 말씀 하신거 잇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ㅠㅠㅠㅠ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