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졸업 하고싶은데 문제가 있어요
글쓴이
- 2013.03.04. 20:49
- 1709
이번에 들어온 신입생인데
21학점중에서 좋아하는강의만 담다보니 20학점이 됬거든요?
나머지 1학점은 나중에 채울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다음 학기에 이월됩니다.단 W를 안띄울경우에만요
0
0
친근한 흰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기졸업하려면 성적 4.0이상인건 알죠? ㅎ
무대뽀로 학점만 채운다고 되는게 아니에요.
0
0
엄격한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신입생땐 조기졸업을 생각하며 21학점을 신청했었죠. 그뒤엔 포풍W... 옛날 생각나네요 ㅎㅎ
1
0
운좋은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내가 1학년 때는 3.98이었다!
아! 내가 3학년 마치고 3.6이다!
아! 내가 3학년 마치고 3.6이다!
0
0
더러운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년 1학기는 이월 안되는 것으로 알고있었는데 제가 잘못안 건가요??ㅠㅜ?
0
0
겸손한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 이월제 적용됩니다 더블유 안띄우고.. 그 뭐지 학점제한도 있엇던것같네요
0
0
흐뭇한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