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봉사동아리를 들어갈려고 하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글쓴이
- 2013.03.04. 23:05
- 1389
저 이번에 복학한 기계과 2학년 (23살)입니다.
제가 동아리가 없어서 봉사도하고 친목도 쌓을겸 봉사 동아리를 들어갈려고하는데,
봉사동아리 들어가는게 괜찮을지? 어떤 봉사동아리가 좋을지 추천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초라한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참오동
아 ㅎㅎ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기계과 2학년 복학생인데
할거 너무 많지 않나요? ㅜㅜ
할거 너무 많지 않나요? ㅜㅜ
0
0
못생긴 삼지구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삼지구엽초
할것 많죠ㅠ그래두 대학생활인데 공부좀 빡시게하더라도
추억도 쌓을려구요
추억도 쌓을려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봉사동아리도 막상 가면 술많이 마신다고 해서 안 간 1人
0
0
슬픈 개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개머루
워미 ㅎㅎ 그런가요.. 진지하게 더 생각해봐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번에 넉터에선가 모집할건데 그때 맘에 드는데로 드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