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4학년이 되버렸습니다
글쓴이
- 2013.03.05. 00:05
- 1350
불과 얼마전까지만해도 아직 대학생이라는 생각이였는데 이제 예비사회인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취업공부 조금이라도 더 하고, 스펙 조금이라도 더 쌓으려고 안간힘을 쓰는 중입니다
1학년 때 어벙벙하며, 고등학생 티를 내고 다니다가 이제 마지막 학생시절을 보내고 있네요
슬프네요.. 이제 어리광 피울 수 있는 나이도 다 지났어요 하하..
권한이 없습니다.
스펙쌓으려고 휴학햇는데 세월만보내고잇네요 ㅠㅠㅠ 님은 그러지 마세요 ㅠㅠ
0
0
꼴찌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감이네요 ㅠㅜㅜㅜ 힘냅시다 화이팅
0
0
뛰어난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 힘내세요 선배님!
0
0
상냥한 곤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세요!
0
0
청렴한 일본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님은 갔습니다! 시간이란 님은 무심하게도 갔습니다
0
0
도도한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