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이 계속 저보고 쌤쌤 거려요 ㅠㅠㅠㅠ
글쓴이
- 2013.03.05. 01:04
- 1781
ㅠㅠㅠㅠㅠ
신입생이 저보고 쌤쌤 거리는게 고민입니다
쌤이랑 선배를 번갈아서 쓰네요
잘못 튀어나온 말 같기도 하지만 은근히 신경쓰이네요 ㅠㅠㅠㅠ
노안이라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i am not sam ㅠㅠ
0
0
정겨운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과외학생이 올해부산대와서 만나면 쌤쌤거리겟네요
1
0
생생한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댓잎현호색
ㅋㅋㅋㅋㅋㅋ 뭔가 이상하겠네요;;
0
0
피곤한 낙우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낙우송
그래서 그런가 신입생보면 전부 애기같네요 내가 늙은건가? ㅋㅋㅋ
1학년 수업 재수강은 절대 안해야 겟어요 ㅋㅋㅋ
1학년 수업 재수강은 절대 안해야 겟어요 ㅋㅋㅋ
0
0
생생한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