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알바 괜찮나요?
글쓴이
- 2013.03.05. 01:15
- 1153
돈을 벌고싶긴 한데
시험기간에 굉장히 방해될것같기도 하고...
해보신분 어떤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과제,레포트 몰리는 날엔 좀 힘들겠죠?ㅎㅎ
0
0
착실한 남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속 하다보면 적응되서 괜찮은데 과제나 레포트는 절대 미뤄선 안 되요
0
0
신선한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체적 피로가 적은 거면 할 만 하긴 한데 뭔가 꼭 해야 할 일이 몰렸을 때 멘붕에 가까운 짜증을 느끼실 겁니다 ㅎ 어쩔 수 없으시다면 몰라도 하더라도 시간 과하게 투자하진 않는 게..
0
0
불쌍한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하시는게 좋아요
0
0
재미있는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