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 10시 30분 수업인데 글쓴이 2013.03.05. 10:07 1235 2 이제 일어났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첫날부터 지각이라니!!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질긴 돌단풍 13.03.05. 10:16 힘내요. 1번 지각 정도야 ㅎㅎㅎㅎ 0 0 질긴 돌단풍 댓글 내용 복사 힘내요. 1번 지각 정도야 ㅎㅎ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질긴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꾸준한 자란 13.03.05. 10:48 진정한 에이스는 출석에 연연하지않음 0 0 꾸준한 자란 댓글 내용 복사 진정한 에이스는 출석에 연연하지않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꾸준한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