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지리학 수업에 끝나고 아이폰 잊어버리신분 2층행정실에서 찾아가세요..
- 2013.03.05. 11:43
- 1368
10시 30분 417-510 에서 한 인문지리학 수업듣고 끝나고 강의실에 아이폰을 두고 간 분께서는 2층 행정실에 맡겨 놨으니 찾아가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행이네요.ㅎㅎ
인문지리학 수강에 대해서 질문 하나만 드려도 될까요??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홈페이지에서 확인했을때 일반선택 분반으로 알고 있었는데요...
혹시 후박나무님이 일반 선택으로 수강신청 하신분이시면요....일반선택으로 신청하신분들도 같은과에서 단체로 오시는거 같던데...모두 1학년 분들이 들으러 오시는거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문지리학 수업에 출석을 못 해서 그런데요 ㅠㅠ
혹시 교수님께서 말씀하신 주요사항이 있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년은 아니에요 ㅋㅋ
혹시 교재는 언급이 없었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년 때는 일반선택 과목을 수강하지는 않았지만
대부분 처음 접하는 수업이라 크게 걱정하실 것 없다고 봐요 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다른과 듣는거 처럼 들으면 되겠네요..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그리고 한 학기 즐거운 수업 되시길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말 고마워요!